회사소개 유로뮤직페스티벌 연주회 & 이벤트 갤러리 아티스트 링크 커뮤니티
행사개요
부퍼탈
할레
인사말
교수진
연주자
연주회
참가안내
도시소개
페스티발장소
페스티발위원회
스폰서
HOME > 유로뮤직페스티발 > 교수진
Keiko Urushihara
(수업 언어 : 일본어, 영어)
게이코 우르시하라는 일본 동경 예술대 부속 고등학교 재학시절부터 이미 음악 세계에 널리 그녀의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다.

1981년, 그녀는 제8회 비니아브스키 국제 콩쿨에서 1위를 수상했는데, 그녀는 가장 나이어린 참가자였으며 일본인 최초의 수상자였다. 또한 이 저명한 국제 콩쿨에서 6개의 다른 상을 추가로 수상했다.
1982년, 그녀는 대학에 입학하며 바이올리니스트로서의 그녀의 경력을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그 이후부터 현재까지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그녀는 폴란드와 독일 연주 투어를 비롯해, 다수의 TV 게스트 출연과 프라하 스프링 페스티발 같은 명성있는 음악 페스티발에 초청되어 연주하고 있다.

그녀는 역시 일본 필하모닉의 1991년 유럽 투어에 솔리스트 중 한 명으로 선발되었으며, 1996년에는 이들의 아시아 투어에 오사카 센츄리 오케스트라와 협연했다.

게이코 우르시하라는 Vladimir Spivakov, Ervin Lukacs, Jiri Belahovek, Ferdinand Leitner, H. Schiff 등의 지휘로, 모스크바 비르투로시 챔버 오케스트라 , 헝가리 국립 교향악단, 슬로바키아 필하모니, 비엔나 심포니, 바르샤바 국립 필하모닉, 세인트 페터스부르그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등과 협연했다.

지난 수년 동안, 게이코 우르시하라는 많은 음반을 녹음했으며, 현재 그녀는 동경 예술대에서 가르치고 있다. 그녀는 정상급 연주가로서의 왕성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을 뿐만 아니라, 그녀의 팬과 학생들 그리고 지휘자들과 다른 연주가들로부터 신임과 찬사를 받고 있다.